‘내 디자인이 커피숍 컵슬리브로’..더벤티, 500만원 상당 공모전 개최

지혜진 기자 승인 2019.08.05 09:07 의견 0
더벤티 디자인 공모전 포스터(자료=더벤티)

[한국정경신문=지혜진 기자] 더벤티가 참신한 디자인을 찾기 위해 ‘더벤티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5주년 기념행사로 다음달 8일까지 이어진다. 

국적, 성별,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개인 혹은 팀으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신청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응모작은 디자인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더벤티 관계자는 “수상작은 컵슬리브로 제작해 전국 360여 개 더벤티 매장에 비치한다는 점에서 수상자와 더벤티 모두에게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수상자는 내외부 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뽑는다. 결과는 다음달 23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수상작으로 선정되면 더벤티 컵슬리브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물로 제작할 예정이다. 컵슬리브에는 수상작가의 이름과 작품 설명도 함께 기재한다.

3등 수상작까지 총 5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1등 200만 원, 2등 100만 원, 3등 4팀에 각 50만 원 순이다. 수상작으로 선정되지 않아도 출품자 전원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더벤티 고유의 ‘벤티 플레이버(Venti Flavor)’를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벤티 플레이버’는 더벤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맛을 상징하는 단어다. 더벤티가 추구하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뜻하기도 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