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오에는 다노를 즐겨라!”..다노샵, 단오절 맞아 '다노절 습관성형' 프로모션
장원주 기자
승인
2019.06.05 11:32
의견
0
다노가 오는 7일 단오를 ‘다노절’로 정하고 자사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을 통해 ‘다노절 습관성형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다노)
[한국정경신문=장원주 기자] 다노샵이 단오절을 맞아 최대 50% '통 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는 음력 5월 5일인 명절 단오(올해 양력 6월 7일)를 ‘다노절’로 정하고 자체 운영하는 건강 다이어트 식품몰 다노샵에서 ‘다노절 습관성형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업명과 발음이 유사한 명절 단오를 활용해 ‘습관성형’이라는 다노만의 다이어트 철학을 널리 알린다.
다노샵을 비롯해 O2O(온·오프라인) 피트니스&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마이다노’ 등의 다노 서비스를 이용 중인 모든 ‘다노블리’들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프로모션 목표다.
‘다노절 습관성형 세일’은 단옷날인 오는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다노샵 자체기획(PB) 제품 중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대표 제품 38종을 엄선해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50% 할인 행사 제품은 다노 선식 3종, 다노 달콩두유, 다노 통밀팬케이크 믹스 등 식품 6종과 다노샵의 애슬레저 브랜드 헤이다노 의류 7종이다.
다노바, 다노 프로틴브라우니, 다노 닭가슴살 곤약만두, 브라운라이스소울 프로틴베리 등 식품 17종과 다노 밸런스 쿠션, 다노 홈트매트, 다노 99일 습관성형 다이어리 등 홈트레이닝 용품 6종은 10~30% 할인된다.
이밖에도 다노 오마이애플 사과즙과 다노 응큼젤리를 구매 시에는 2개 구입 시 1개를 무료 증정하는 '2+1’ 혜택이 제공된다.
다노 정범윤 공동대표는 "다노와 단오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 재미있게 여긴 일부 다노블리들이 다노절 아이디어를 적극 제안해 와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식품은 물론 의류, 홈트레이닝 용품 등 다양한 다노 PB 제품에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다노절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서 즐겁게 습관성형을 시작하시고 각자의 베스트 버전 도달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