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가 건강한 일상간편식 ‘가뿐한끼’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겨냥한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를 선보인다. (자료=오뚜기)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오뚜기가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식단 구성을 제안한다.

㈜오뚜기의 건강한 일상간편식 ‘가뿐한끼’가 다가오는 여름철을 겨냥한 ‘닭가슴살 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닭가슴살만두 2종은 가뿐한끼 라인업 확장 제품이다.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얇은 감자피를 활용해 밀가루 반죽보다 식감이 더욱 쫄깃하다.

조리법도 기존 제품보다 간편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닭가슴살만두 2종 모두 더 쉽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로 만두를 조리할 수 있도록 트레이로 포장했다.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야외에서도 부담 없이 취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 2종은 지난 2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후에는 오뚜기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판매 확장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맛있고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많은 소비자들이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와 함께 목표로 하는 다이어트에 꼭 성공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