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니스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자료=애경산업)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애경산업의 AGE20’S가 봄을 맞아 화사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애경산업은 에이지투웨니스(AGE20’S)가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핑크빛 기운을 담아 모두를 위한 핑크 콘셉트의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화사한 봄과 어울리는 핑크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언제 어디서나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2025 S/S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유니크하면서도 감성적인 핸드 드로잉을 선보이는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와 협업해 출시됐다. 특히 편지·리본·실링 왁스 등 사키가 직접 디자인한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AGE20’S가 모두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모두를 위한 핑크 콘셉트에 맞춰 제품에도 핑크 포인트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푸석해 보이는 피부톤에 생기가 더해질 수 있도록 핑크 라떼 베이스 적용 및 핑크와 블루 포인트로 패키지 디자인에 차별화를 준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2종 ▲입술에 맑은 핑크빛 생기를 더해주는 ‘케어글로우 립 밤’ 4종 ▲내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핑크 광택을 연출해 주는 ‘케어글로우 하이라이터’ 1종 등으로 구성됐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4월 6일까지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1종을 쿠팡에서 사전예약으로 선보인다. 이후 네이버, 무신사 등 온라인에서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