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면세 쇼핑하세요” SKY SHOP 마일리지 바우처 10% 할인

임윤희 기자 승인 2025.01.16 08:18 의견 0
(자료=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대한항공이 설 연휴 출국객을 위한 다채로운 마일리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운영사인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는 설날 연휴를 맞아 오는 24일까지 마일리지 바우처를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마일리지 바우처 교환 서비스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마일리지로 미화 20달러, 50달러, 100달러 바우처를 발급해 SKY SHOP 온라인 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규 회원은 10%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바우처와 함께 사용할 수도 있다.

설 연휴를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온라인 쿠폰을 활용하면 설화수 자음생크림과 아이크림 세트는 29%, 정관장 홈삼정 로얄과 덴프스 유산균 세트는 33%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 조니워커, 로얄 살루트 등 인기 주류는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대한항공C&D는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선물 받는 사람 연락처만 알면 하늘 위에서 따뜻한 메시지와 함께 ‘깜짝 선물’을 받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탑승하지 않아도 선물 가능하다.

SKY SHOP은 탑승일 기준 60일 전부터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대한항공C&D 관계자는 “설날 연휴 출국객들이 기쁜 마음으로 여행길에 오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대한항공 고객이 소중히 모은 마일리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