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겨울밤에서 영감’ 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0.17 10:11 의견 0
크리스챤디올 뷰티가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자료=크리스챤디올)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크리스챤디올 뷰티는 별이 빛나는 겨울밤에서 영감 받아 영롱하고 입체적인 광채를 선사하는 제품을 선사한다.

크리스챤디올 뷰티가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제품 3종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올 백스테이지 라인은 디올 하우스의 패션쇼에서 영감 받아 프로페셔널 룩을 선사하는 토탈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기도 하다. 디올 메이크업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터 필립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황홀한 홀리데이 컬러로 탄생한 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이번 홀리데이 시즌을 찬란하게 밝혀 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선사해줄 것이다.

제품은 글리터리 화이트와 진줏빛 코랄, 사틴 핑크 그리고 글리터리 아이스 블루 4가지 컬러 하모니로 출시된다.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6 셀레스티얼 글로우는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일루미네이팅 팔레트로, 자연스러운 광채부터 강렬하고 눈부신 광채까지 모든 룩에 어울리는 광채를 연출해준다.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 팔레트 #004 셀레스티얼 퍼플은 런웨이 쇼의 원동력인 백스테이지에서 영감을 얻은 울트라 피그먼트의 멀티-텍스처 아이 팔레트다. 5개의 사틴 쉐이드와 3개의 글리터 쉐이드, 1개의 벨벳 매트 쉐이드로 구성된 이번 아이 팔레트는 웜톤과 쿨톤, 파스텔 컬러와 딥한 컬러가 어우러진 쉐이드로 개개인의 개성에 맞는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마지막으로 홀로그래픽 효과가 더해진 글리터리 실버 퍼플 컬러의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072 셀레스티얼 퍼플은 블루와 바이올렛, 핑크 그리고 실버 컬러로 밤하늘의 빛나는 별처럼 영롱한 광채와 볼륨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는 디올의 아이코닉 플럼핑 글로스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NEW 디올 백스테이지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을 포함한 6개의 온라인 기업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