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자료=시몬스 침대)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비건 매트리스 N32가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주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사우스시티점, 강남점 오픈에 이은 확장이다.
시몬스 침대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N32 매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7일 전했다.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지하 1층에 입점한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하남 지역 최초의 N32 매장이다. 이번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은 이전보다 쉽고 가깝게 비건 인증을 획득한 N32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는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N32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와 함께 최근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평이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지난해 1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에서 유일하게 4대 안전 키워드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전개해 혜택은 더욱 다양하다.
실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상품인 N32 폼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160만원의 가격 할인과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등 최종 소비자 체감 할인가는 240만원에 이른다.
여기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으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N32 스튜디오에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0'원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를 소유할 수 있다. 하나카드의 경우 최대 12개월, 롯데·삼성카드는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사우스시티점,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총 2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