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미르3’, 김장철 이벤트 개최..‘블소’ 신규 서버 출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16 16:29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 위메이드, ‘미르3’ 김장 축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가 김장철을 맞아 ‘미르의 전설3’에서 축제를 준비했다.
위메이드는 11월 6일까지 ‘미르의 전설3’에서 김장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는 매일 특정 시간 비천현에 출현하는 ‘배추서리꾼’과 ‘고추서리꾼’을 처치해 김장 재료 아이템 ‘김장배추’와 ‘김장고추’를 획득할 수 있다. 두 재료를 이벤트 NPC ‘김치명인 장그미’에게 가져가 숙성을 완료하면 보상으로 ▲명품김장김치 ▲맛난김장김치 ▲김장김치 ▲묘한맛김치 중 하나가 지급된다.
모든 김치 아이템은 체력을 회복시킨다. 특히 ‘묘한맛김치’는 이동 속도 감소와 기절 등 디버프 효과를 주며 ‘김치명인 장그미’를 통해 ‘잘익은김장김치’로 교환도 가능하다. ‘잘익은김장김치’ 사용 시 김치의요정 소환수가 등장해 전투를 지원하며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랍률도 증가한다.
■ 엔씨, 블소 신규 서버 ‘BNS 네오’ 출시
엔씨소프트가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서버를 오픈한다.
엔씨소프트는 16일 오후 8시부터 ‘블소’의 신규 서버 ‘BNS 네오’ 서비스를 시작한다.
BNS 네오에서는 제약 없는 경공과 변화하는 무공 시스템을 통해 자유로운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무공서를 사용해 개성 있는 무공 조합을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게임 내 재화인 ‘금’의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금을 사용해 다양한 성장 물품을 구매하고 무공 옵션을 변경할 수 있다.
엔씨는 BNS 네오 오픈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이벤트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한 이용자에게도 홈페이지 쿠폰 번호를 통해 동일한 보상을 제공한다.
주말 접속 이벤트도 선보인다. 27일까지 주말 18시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깜짝 보상을 전달한다. 향후 업데이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내 ‘네오 뉴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알릴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