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라이프, 생명보험 가치 알리는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8.26 12:5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iM라이프는 생명보험의 중요성을 친근하고 쉽게 이해하며 보험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iM라이프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는 공모전은 iM라이프가 새로운 금융으로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친숙하게 다가가려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짧은 영상을 통해 생명보험의 가치를 표현하는 것으로 개인이나 단체로 참여할 수 있다. 1인 최대 3개 작품가지 응모 가능하며 단체는 5인 이내로 제한된다.
당선작은 주제 적합성과 창의성 등 심사를 진행 후 발표된다. 이 중 우수작은 서울 중구 소재 iM금융센터의 대형 옥외 전광판에 창작자 소개와 함께 약 한달간 게시될 예정이다. 당선작의 개수 제한은 없으며 당선작은 상금100만원, 모든 참가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수여할 계획이다.
공모전 참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M라이프 홈페이지와 콘테스트코리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한 iM라이프 대표는 “이번 공모전으로 iM라이프 브랜드와 생명보험을 보다 재미있고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새롭게 출발하는 iM라이프에 관심 가져주는 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