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신규 여행 서비스 ‘트래블버킷’ 론칭..“해외여행 시장 입지 다진다”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6.26 11:0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하나카드는 새로운 여행서비스 ‘트래블버킷’을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카드가 26일 여행 버킷리스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룰 수 있는 신규 여행서비스 '트래블버킷'을 론칭한다. (자료=하나카드)

트래블버킷은 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하나카드의 차별화된 혜택만을 담은 여행상품몰이다. 이번 여행서비스는 누구나 가지고 있는 나만의 여행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여행상품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트래블버킷은 하나카드 고객에게 최적화된 가격의 항공권 서비스와 최저가로 보장되는 호텔·투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밖에 다양한 패키지여행 상품 구성과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신규 론칭한 트래블버킷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트래블로그에 이어 해외여행 1등 카드사로서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향후 하나카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