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오늘 정오부터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6.24 07:53 | 최종 수정 2024.06.24 08:0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스마일게이트가 로드나인 캐릭터 이벤트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스마일게이트는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최일돈·최재헌 각자대표)’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게임의 캐릭터명과 플레이할 서버를 미리 등록할 수 있는 기회로, 오늘 24일 정오부터 로드나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기념해 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한 이용자들은 게임의 정식 출시와 동시에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담은 웰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