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파우치형 '밀꾸즈' 선봬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 출시
우수 품질 국산 우유·편리한 패키지, 파우치 타입
최정화 기자
승인
2023.12.11 14:3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최정화 기자] 서울유유협동조합이 CJ프레시웨이와 유통 협업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수한 품질의 국산 우유를 사용해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밀꾸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밀꾸즈는 ‘내 곁의 아이스 밀크 친구’로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친숙한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한다.
밀꾸즈는 서울우유 전용 목장에서 엄선한 우유를 30% 함유한 부드럽고 진한 파우치 타입의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이다.
특히 한손에 쉽게 쥘 수 있는 그립감과 파우치 캡 포장으로 제품 이용의 편리성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의 경우, 서울우유 고유의 물방울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하는 한편 전면에 있는 슈퍼 카우의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시각적 호기심을 제공했다.
서울우유 밀꾸즈 아이스크림은 CU, GS25,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온라인 샵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