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끝나지 않은 딸기 시즌..넷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딸기 쿵야 추가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2.28 19:02 의견 0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새롭게 추가된 딸기 쿵야.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넷마블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딸기 쿵야', '딸기 자원' 등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27일 밝혔다.

'딸기 쿵야'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신규 캐릭터로 6단계까지 성장이 가능하다. 특히 '딸기 쿵야'는 원정대를 보내면 획득 난이도가 있는 자원 '과일 나무'를 가져온다.

'딸기 쿵야'와 함께 머지(merge: 병합)하면 귀여운 딸기 침대로 변신하는 자원도 추가했다. '딸기 자원'은 '미지의 섬'이나 이벤트 카드 컬렉션 달성으로 획득할 수 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 새롭게 추가된 딸기 쿵야와 딸기 자원. [자료=넷마블]

또한, 내달 20일까지 열리는 '미지의 섬' 시즌3를 즐기면 '딸기룽', '딸기 자원', '젬' 등 다양한 보상을 얻으며, 오는 3월 28일까지 ‘딸기 이벤트 카드 컬렉션’ 조건을 달성해도 '딸기룽', '딸기 자원'을 받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