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28일 '아키에이지 워' 온라인 쇼케이스..캐릭터 선점 이벤트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2.22 09:06 | 최종 수정 2023.02.22 09:14 의견 0
[자료=카카오게임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1일 엑스엘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쇼케이스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날짜를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쇼케이스는 온라인 방식으로 28일 오전 11시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챈트 트위치 채널을 통해 송출되며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같은 날 정오부터 시작된다.

엑스엘게임즈에선 송재경 대표 및 개발 총괄을 맡은 박영성 PD를 포함한 주요 개발진이 직접 ‘아키에이지 워’의 주요 특징을 소개하고, 카카오게임즈 조계현 대표와 김상구 본부장도 발표자로 나서 출시를 앞둔 각오와 향후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워’는 PC MMORPG 원작 ‘아키에이지’의 IP를 활용한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다. 모험과 생활 콘텐츠 중심인 원작과 달리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대규모 전쟁 콘텐츠를 강조했다. 심리스 오픈월드를 기반으로 한 필드전과 광활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해상전이 대표적인 특징이다.

지난달 1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아키에이지 워’는 5일 만에 예약자 수 1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최근 150만 예약자 수를 달성하며 흥행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페이지에서 모두 가능하다. 사전등록을 한 이용자는 게임 내 액세서리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마켓 사전등록 시 ‘신속의 비약 3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올해 1분기 정식 출시 예정인 ‘아키에이지 워’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