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블로핀, 속도·보안성 높인 자체 앱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3.02.21 10:2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블로핀(Blofin)이 20일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앱(APP)을 출시했다.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블로핀 앱은 빠른 속도와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고 신속하게 가상자산 거래가 가능한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또한 블로핀 앱은 초당 수천 건의 주문을 처리 가능하고, 테라바이트(TB) 규모의 HTTP DDoS 및 L3/4 DDoS 공격에 저항할 수 있는 보안기능을 갖췄다.
블로핀은 고객 자산 안전을 위해 탈중앙화된 머클 트리(Merkle Tree) 검증을 이용해 유저의 자산 보유량을 입증하고 WaaS(Wallet as a Service)를 사용해 유저 자산을 제3자 위탁 보관하고 있다.
또 사고 발생에 대비해 블로핀 유저는 미국 가상자산 보관 업체인 파이어블록스(Fireblocks)로부터 사고 발생 시 우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블로핀 플랫폼은 블록체인 분석기업 안체인에이아이(AnChain.AI)의 KYT(Know-Your-Transaction) 솔루션을 채택해 보안성을 상시 최고 수준으로 유지하고있다.
블로핀은 가상자산 거래 플랫폼 출시와 동시에 앰버서더 프로그램, 레퍼럴 프로그램, 파트너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블로핀 매트 후(Matt Hu) 대표는 “블록체인은 미래 혁신산업이고 앞으로 거시경제에 대한 영향력이 갈수록 커질 것이라 생각한다”며, “블로핀은 자체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로핀 앱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