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승리의 여신’ 직접 체험하세요..시프트업, 지스타 2021 메인 타이틀 부스 운영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1.08 10:06 | 최종 수정 2021.11.08 11:01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지스타 2021 '시프트업' 부스 이미지. [자료=시프트업]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국내 게임 개발사 시프트업은 ‘지스타2021’ 현장에서 총 80개 부스를 운영하며 ‘니케:승리의 여신’을 메인 타이틀로 선보인다.

시프트업은 오는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지스타2021’의 부스 운영 계획을 8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이번 지스타 기간 동안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니케:승리의 여신’을 체험할 수 있도록 총 70대의 모바일 시연 기기를 부스에 마련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동선을 구성해 체험존 중심으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아울러 부스 내부에는 ‘니케:승리의 여신’의 세계관을 담은 포토존이 꾸며진다. 관람객들이 게임 장면을 연출한 포토존에서 즐거운 추억과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진행된 PS5 쇼케이스에서 공개되어 전 세계적으로 관심을 불러 일으킨 ‘프로젝트:이브’의 트레일러 영상을 지스타 현장에서 다시 감상할 수 있다.

시프트업 부스를 방문한 모든 관람객에게는 ‘니케:승리의 여신’ 캐릭터가 인쇄된 쇼핑백을 증정하고 설문조사나 SNS 포토 인증을 통해 준비된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그동안 혼신의 힘을 기울여 개발한 ‘니케:승리의 여신’을 지스타를 통해 공개하게 되어 뜻 깊다”며 “시프트업 부스를 방문한 이용자분들이 ‘니케:승리의 여신’을 가장 먼저 경험하시고 지스타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