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MMORPG '엘리온' 지스타 통해 이용자들과 만남..21~22일 지스타TV에서

21~ 22일 이틀간 매일 오후 3시, 7시 총 4회 지스타TV 방송
인기 크리에이터 출연 핵심 콘텐츠 소개 및 던전, PVP 전장 시연 예정

김진욱 기자 승인 2020.11.20 23:50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ELYON)’이 21~ 22일 지스타TV를 통해 이용자들과 만난다.

‘엘리온’ 지스타 2020 방송은 다음달 10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 엘리온의 핵심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 방송은 21일과 22일 이틀간 매일 오후 3시와 7시 총 4회 진행된다.

4회 진행되는 방송은 저마다의 재미를 가지고 있다.

오후 3시에 방송되는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크래프톤 김선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비롯해 해박한 게임 지식으로 유명한 크리에이터 ‘G식백과’, ‘타요’, ‘재성’이 참여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토론과 PVP 이벤트 대전을 펼친다.

오후 7시에 시작되는 ‘엘리온 원정대’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스트리머 ‘침착맨’, ‘따효니’, ‘옥냥이’, ‘매직박’이 출연한다. 이들은 배틀로얄 모드 ‘악령의 성’과 5인 던전을 직접 플레이하며 ‘엘리온’을 소개할 예정이다.

시청자를 이벤트도 열린다. 오후 3시 ‘엘리온 공방전’에서는 방송 중에 나가는 퀴즈 정답을 ‘엘리온’ 카카오톡 채널에서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피자+콜라 교환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후 7시 ‘엘리온 원정대’에서는 방송 중 나가는 퀴즈 정답과 미션 달성 응원 메시지를 엘리온 페스이북에 남기면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최고급 그래픽 카드(지포스 RTX 3080)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