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PCI)으로 헤어컷도 가능..다날-박승철헤어스투디오 협약체결

이상훈 기자 승인 2021.10.31 07:21 의견 0
[자료=다날]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이 프리미엄 헤어살롱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피에스씨네트웍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날은 이번 협약으로 국내외 240개 매장을 보유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오는 12월부터 가상자산인 페이코인(PCI)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휴대폰결제 등 자사 결제 서비스를 추가로 도입할 계획이다.

페이코인은 편의점, 외식, 영화관, 문화, 골프 등 전국 7만여 일상 속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상자산 결제 플랫폼으로, 이번에 헤어뷰티업종까지 확보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모든 영역에서 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양사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며, 이번 제휴를 기념해 페이코인은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결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날 조진곤 솔루션제휴사업본부장은 "프리미엄 헤어살롱 프랜차이즈 시장점유율 1위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페이코인 서비스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양사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결제 서비스 관련 공동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