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인 숙성한우 플래티넘 선물세트 [자료=신라호텔]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신라호텔이 전국 최고급 농축수산물로 엄선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한우·굴비·자연송이 등 국내산 최고급 농축수산물을 중심으로 실속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옵션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선물세트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상품은 최고 농업기술 명인의 한우 농가에서 길러낸 ‘명품 한우’다.

‘명인 숙성한우 플래티넘’ 선물세트는 농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30개월 이상 자라고 10일 이상 숙성된 1++ 등급의 한우로 구성됐다. 차별화된 사양관리로 오메가3의 함량 비율을 높인 한우를 등심·안심 등 5가지 부위로 분류해 2kg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는 전남 영광 법성포 굴비만을 엄선한 ‘명품 굴비’ 선물세트다. 영양이 풍부한 8~9월의 멸치를 섭취하고 자란 조기를 법성포 고유의 섶장법으로 관리한 고품질 굴비로 천혜의 자연환경이 만든 쫄깃하고 구수한 맛을 자랑한다.

명문 사대부가 대맥장 제조의 명맥을 잇는 ‘성명례’ 명인의 손맛이 느껴지는 ‘명인 전통장’ 선물세트도 준비돼있다.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배송에도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신라호텔은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해 냉장 및 냉동 보관 상품들을 배송하며 체계적인 방역과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선물세트를 직접 전달한다. 배달 전에 발열 체크와 마스크 착용·손 세정 등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한 후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배송한다.

추석 선물세트는 신라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문은 오는 9월 13일까지 가능하며 배송은 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