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콰(VILEBREQUIN)’ 화보. (자료=서울신라호텔)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와 손잡고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이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은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 입점을 기념해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내달 11일부터 8월 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다.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트러플 감자튀김 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 ▲최대 40만원 이내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 1매 ▲빌보콰 타월 교환권 1매 ▲빌보콰 스토어 3만원 금액권 1매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트러플 감자튀김과 올해 처음 ‘어번 아일랜드’ 에서 개시한 독일 밀 맥주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도 포함돼 있다. 맥주잔에는 빌보콰 데코레이션을 더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번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