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모바일 '묻.따.남.다' 캠페인, 10일간 5만명 참여 성료

이상훈 승인 2021.08.13 21:22 의견 0
[자료=크래프톤]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올 여름방학은 묻.따.남.다! 모배(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줄임말) 한 판이면, 머템 득템!’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3일 전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1회 플레이하면 ‘머템(머스트 해브 아이템)’ 획득을 위한 응모를 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지난 8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됐다. 여름방학을 맞아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브랜디의 남성앱 ‘하이버’ 및 여성앱 ‘브랜디’와의 협업으로 펼쳐졌다.​

‘묻.따.남.다’ 캠페인은 시작한지 3일 만에 참여자 수 1만명을 넘겼고, 열흘간 총 5만명 이상이 참여했다.(1인당 일 1회, 매일 참여 가능)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국내 이용자도 캠페인 전보다 약 10% 증가했다.

​여기에 캠페인 영상으로 유저와의 접점을 늘렸다. 해당 영상은 일상 속 신선한 즐거움을 주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재미와 캠페인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냈다는 평가를 받았고, 캠페인 마지막 날 기준 약 16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마케팅 담당자는 “지치기 쉬운 이번 여름을 보다 즐겁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여름방학 캠페인에 호응을 보낸 유저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적극 소통하고, 누구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재미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