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이비'에 명품샵 입점..최대 60% 할인 판매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8.05 17:02 의견 0
통합 마일리지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MIVY)’에 명품샵이 입점했다. 이제 명품도 흩어져 있던 마일리지·멤버십 포인트를 전환해 구매할 수 있다. [자료=링플랫폼]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마일리지 기반 글로벌 통합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는 링플랫폼이 명품샵 입점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플랫폼이 운영하는 통합 마일리지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MIVY)’에서 명품 및 해외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비(MIVY)’ 회원들은 보유한 각종 마일리지·포인트를 통합 전환하거나 마이비 포인트를 충전해 프라다, 구찌, 발리 등의 명품 및 해외브랜드 제품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 확산과 비대면 소비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의 명품 수요 증가로 국내 명품 시장은 성장세에 있다. 링플랫폼 관계자는 “대면관계를 중요시하는 명품 시장에서 ‘마이비(MIVY)’ 플랫폼을 통해 비대면 명품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이번 명품샵 입점을 기념해 고객에게 대폭 할인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 “향후 마일리지를 통합·전환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라인업의 명품 및 해외 브랜드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마이비(MIVY)’ 플랫폼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및 10여 개 금융, 카드사의 포인트를 전환·통합해 70여 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등을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식, 다이닝, F&B, 레저, 음원, 웹툰, 동영상, 오디오북,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마이비(MIVY)’ 플랫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