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마일리지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 씨네폭스 프로모션 실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7.21 14:17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마일리지 기반 글로벌 통합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하는 링플랫폼이 씨네폭스와의 업무 제휴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링플랫폼이 운영하는 통합 마일리지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MIVY)'에서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용권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씨네폭스 1만 포인트 쿠폰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마이비(MIVY)' 회원들은 보유한 각종 마일리지·포인트로 씨네폭스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씨네폭스의 무제한관과 PLAYY관의 모든 바로보기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지급받은 씨네폭스 포인트로 최신 영화와 VOD를 바로 볼 수 있다.
씨네폭스는 2004년부터 합법적으로 영화와 방송 등 VOD 콘텐츠를 유통해 온 국내 최대 온라인 영화관이다. 씨네폭스는 한국저작권단체연합회의 클린 사이트로 지정되었으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디지털 콘텐츠 우수기업 인증과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는 등 국내의 대표적인 온라인 VOD 포털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씨네폭스는 누적 회원 수 300만명을 보유하고 국내 90여 개 배급사들과 제휴하여 최다 편수의 온라인 영화, 방송 VOD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링플랫폼 관계자는 "'마이비(MIVY)' 플랫폼을 통해 씨네폭스의 무제한 통합 이용권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마일리지를 통합·전환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요구에 맞춰 디지털 콘텐츠의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향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파트너와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하여 '마이비(MIVY)' 플랫폼에 각종 마일리지·포인트를 결합해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비(MIVY)' 플랫폼에서는 OK캐쉬백 포인트 및 10여 개 금융, 카드사의 포인트를 전환·통합하여 지니뮤직, 롯데슈퍼를 비롯하여 70여 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등을 구입해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식, 다이닝, F&B, 레저, 음원, 웹툰, 동영상, 오디오북, 모바일 쿠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마이비(MIVY)' 플랫폼은 최근 앱의 UI/UX 개편과 서비스 안정화를 반영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다. '마이비(MIVY)'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