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할수록 늘어나는 보상..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이벤트 진행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8.04 13:1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오는 25일까지 ‘미라클 히어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서 모든 트릭스터M 이용자는 출석 이벤트 ‘미라클 영웅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영웅 패션 선택 박스’(3일차), ‘미라클 카드-무기’(14일차) 등의 보상을 받는다. ‘영웅 패션 선택 박스’를 사용하면 영웅 패션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접속 1일차에 ‘+6강화 무기/방어구 세트’를 얻는다.
엔씨소프트는 ‘미라클 상점’을 연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론칭 이후부터 7월 28일 5시 전까지 획득한 마일리지만큼 ‘미라클 코인’을 받는다. ‘미라클 코인’은 영웅~전설 등급의 ‘패션’과 ‘펫’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고속승진! 기적의 미라클’에도 참여 가능하다. ‘컴퍼니(이용자 커뮤니티)’에 가입해 팀장(신규 이용자), 실장(기존 이용자) 직급을 달성하면 ‘미완성 엘릭서(귀속)’ 10개를 받는다. 같은 컴퍼니에 속한 신규/복귀 이용자는 ‘상급 패션/펫 소환(10회)(이벤트)’를, 기존 이용자는 ‘순백의 상급 펫 소환(10회)(이벤트)’를 각각 얻는다.
트릭스터M은 새로운 ‘명상 각인’ 콘텐츠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알테리움 용액’과 ’알테리움 결정’을 수집해 ‘모험심’ 명상 각인에 도전할 수 있다. 각인에 성공하면 PvE(Player vs Environment)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