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 퀴즈 맞추면 상품권 증정 '월간 해외주식'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16 09:26 의견 0
16일 삼성증권이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료=삼성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삼성증권은 16일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GS&이마트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는 로 12월까지 매월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10월의 '해외주식 퀴즈'는 '나이키', '아디다스', 'LVMH', '케링' 중 '코로나19 이후 소비행태 변화에 대비해 디지털 매출 비중을 50%까지 상향하겠다고 언급한 기업'을 맞추는 문제다.

해당 문제는 지난달 24일 업로드 된 삼성증권 유튜브 '핵심분석:스포츠웨어' 코너를 시청하면 정답과 관련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