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기술주, 조정은 또 다른 기회?..대신증권, 美 증시 투자전략 라이브 방송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22 10:13
의견
0
대신증권 유튜브 채널 화면 (자료=대신증권)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대신증권이 미국 기술주에 대한 분석을 담은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오는 23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에서 '잘나가던 미국 기술주, 조정은 또 다른 기회?'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신증권 장기전략리서치부 문남중 팀장이 출연해 미국 주식시장을 주도하던 기술주의 조정에 대해 진단하고 대응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더불어 하반기 해외 유망업종 및 전망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소개할 예정이다.
대신증권은 SNS에 질문 댓글을 사전 등록하거나 생방송 중 실시간 채팅으로 문남중 팀장에게 질문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질문 채택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대신증권 정경엽 프라임고객서비스부장은 "해외주식투자의 저변이 확대되면서 해외주식을 직구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변동성이 커지고 있는 미국 증시를 비롯한 주요국 증시 전망과 대응전략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리고자 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