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4월 20일 주택전시관 오픈
이선미 기자
승인
2018.04.19 13:45
의견
0
구리 최중심에 자리잡는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조감도
[한국정경신문=이선미 기자] 대림산업은 경기도 구리 인창동에 짓는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의 주택전시관을 오는 20일 문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7개동에 걸쳐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면적 39~84㎡으로 건설한다. 전체 632가구 가운데 339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각종 특화설계 및 시스템이 제공된다. 주차공간을 일반보다 10cm 더 넓게 설계해(일부 제외)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집안의 에너지를 조회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스마트홈 시스템을 적용한다. 200만화소 CCTV(폐쇄회로 TV)를 설치해 보안을 강화한다.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제어, 거실밝기 조절 디밍시스템 등도 도입한다.
층간소음 방지 및 에너지 특화시스템도 도입한다. 거실과 주방 바닥에는 일반 아파트(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의 완충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다.
교통여건도 뛰어난 편이다. 경의중앙선과 지하철 8호선(별내선 연장, 2022년 개통 예정)으로 연결되는 구리역이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는다.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타면 서울로 드나들기도 쉽다. 구리포천고속도로와 서울양양고속도로 등도 가깝다.
쾌적한 생활환경과 우수한 교육여건도 단지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바로 앞 인창공원과 인근의 동구릉, 구리한강시민공원 등이 있다. 구지초, 인창중, 인창고 등은 걸어서 다닐 수 있다. 구리시 최중심 생활권에 위치해 롯데백화점, CGV, 롯데마트, 롯데아울렛, 구리농수산물 도매시장, 구리전통시장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266-1번지(구리역 3번출구 인근)에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