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기연, 2024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 획득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1.20 11:39 의견 0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OLED 장비 부품 등 정밀 가공 부품 전문 기업 ㈜우신기연이 2024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자료=우신기연)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OLED 장비 부품 등 정밀 가공 부품 전문 기업 ㈜우신기연이 2024년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경기도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은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고용 우수기업을 선발하는 사업이다. 도내 중소기업들의 일자리 창출을 유도하고 양적 성장성과 직원 복리후생, 장기 근속률 등 일자리의 질적 평가를 통해 우수 중소기업을 인증한다. 금번 사업은 선정된 기업을 대상으로 고용환경개선 지원, 법인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각종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일자리 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우신기연은 다년간 도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여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했다. 더불어 임직원들에게 기숙사 시설을 제공하고 자기계발 및 학자금 비용을 지원하는 등 임직원의 편의와 발전을 위한 직원 복지를 제공하는데 힘 써왔다.

㈜우신기연 관계자는 “우신기연은 기업과 임직원의 동반성장을 목표로 임직원의 성장을 위해 도움이 되는 복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채용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OLED 등 국내외 유수의 업체들과 협업하며 풍부한 경험 및 기술 노하우를 다져온 ㈜우신기연은 최근 환경 보건 및 안전 경영에 참여하며 친환경 장치인 ‘활성수 제조장치’를 선보이기도 했다. 활성수 제조 장치는 물의 구조를 변화시켜 기능수를 생성하는 장치로 현재 농가를 대상으로 시범 설치를 진행 중이며 2025년도 본격적인 시장 판매에 나선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