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PNS, 설비관리시스템 GS인증 1등급 획득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1.20 13:29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한솔PNS(대표김형준)의 설비관리시스템 I'MFACTO PAM이 소프트웨어 품질 인증인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한솔PNS는 I'MFACTO라는 브랜드로 스마트팩토리 시장을 적극 공략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지난 10월 환경안전보건관리 솔루션(ESH)에 이어 2번째로 GS인증 1등급을 획득하게 되며 솔루션 신뢰도를 제고하게 됐다.
I'MFACTO PAM은 공장 설비 및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물리적 인프라를 최적화 하는 솔루션으로 20여년간 제조업 설비 보전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시보드 및 멀티 디바이스 적용 등의 사용자 편의성 개선 △7개의 핵심 모듈과 IoT 센서와의 연동을 통한 설비 시스템 통합 관리 △AI 기반의 이상 탐지 및 챗봇 등의 신기술 도입으로 설비관리의 효과성을 극대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I'MFACTO PAM은 I'MFACTO ESH와 마찬가지로 민간기업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공기관들을 대상으로 제도적 혜택은 물론, 신뢰도를 제고하고 효율적인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되었다.
한솔PNS 관계자는 “실질적으로 인정받은 기능과 품질로 제조 현장의 비용 절감과 효율적인 설비 관리를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