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 철권 컬래버 DLC 출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9.26 14:02 의견 0
네오위즈가 인기 격투게임 ‘철권’과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였다. (자료=네오위즈)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에서 격투게임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는 자사의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가 반다이남코의 3D 격투 게임 ‘철권’ 컬래버 DLC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철권 시리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상대방과 전투를 펼치는 3D 격투게임이다. 1994년 첫 작품을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 시리즈를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스팀을 통해 공개된 이번 DLC에는 철권 시리즈의 인기곡 총 12곡이 담겼다. ▲철권5 출시 당시 가장 주목받은 ‘문리트 와일드니스’ ▲철권8 오프닝곡 ‘마이 라스트 스탠드’ ▲철권6의 ‘요들 인 미도우 힐’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철권 특유의 강렬하고 빠른 비트의 음악과 경쾌한 요들송 등 다채로운 음원을 리듬 게임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했다.

신규 DLC 가격은 1만7800원이며 10월 3일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용 UI 스킨 ▲전용 노트 스킨 ▲기어 스킨 등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