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템+] ‘블소 레볼루션’, 신서버 오픈..‘로오히’ 신규 캐릭터 출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9.24 17:2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게임의 경쟁력이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게임 산업은 세계 시장에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관심 속 게임사들이 전하는 프로모션과 새로운 소식 등 업계 정보를 매일매일 업데이트 합니다. -편집자 주-
■ ‘블소 레볼루션’, 신규 서버 ‘대동단결’ 오픈
넷마블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 유저들의 새로운 시작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블소 레볼루션’에 신규 서버 ‘대동단결’을 오픈하고, PC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대동단결’에서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은 빠른 성장을 돕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비 풀세트 꾸러미 ▲경험치 핫타임 혜택 ▲전설 수호령이 포함된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 등이 제공된다. 플레이 미션을 통해 고대 장비 제작에 필요한 ‘고대의 파편’을 획득할 수 있다.
신서버 전용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6일차 접속자에게는 모든 무공을 성장시킬 수 있는 재료가 지급되며 7일차에는 ‘대동단결 선물 선택 꾸러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꾸러미에는 ▲상급 고대 복구석 선택 상자(성물 포함) ▲태극 삼성 보석 선택함 ▲전설 수호신령 선택 상자(대인 포함) 등이 포함돼 있다.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PC 버전 서비스도 시작했다.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넷마블 런처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빛나는 고대 성물’과 고대 수호신령 6종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영웅던전 자동 진행 기능을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 로드 오브 히어로즈, 신규 영웅 ‘이안’ 등장
클로버게임즈의 대표작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했다.
클로버게임즈는 자사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물 속성 신규 영웅 ‘이안’을 추가한다고 24일 전했다.
이안은 ‘사신수 백호의 전승자’라는 설정의 슈터형 영웅이다. 적에게 신규 상태이상 효과 ‘동상’을 부여해 물 속성에게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운명 소환을 통해 전용 아티팩트와 함께 영입 가능하다.
이벤트 던전 ‘폭발! 전세계 묘믹의 대탈출’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속성별 묘믹을 처치하면 ‘보물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보물 뽑기권’은 왕성 임무에서 ‘묘믹의 보물’과 교환 가능하다.
기존 영웅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밸런스 조정도 실시했다. ▲[대지] 발터 ▲[대지] 올가 ▲[어둠] 라이레이 ▲[빛] 체자렛 등이 그 대상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