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몬스터 시즌’ 카드 업데이트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4.30 15:0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위메이드의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현역 선수 40명을 담은 몬스터 시즌 카드를 반영하고 다채로운 이벤트에 나선다.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이 오늘(30일) 몬스터 시즌 카드를 공개했다.
몬스터 시즌 카드는 MLB, KBO, CPBL 현역 선수 40명의 커리어 하이 시즌을 그대로 반영했다. 또 챌린지 모드에는 9회말 역전승에 도전하고, 팀의 승리를 지키는 등 새로운 방식의 콘텐츠 2종도 업데이트됐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오늘부터 적용되는 ‘싱글플레이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지정된 시간 동안 경기 참여 시 포인트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포인트를 사용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포인트 레이스 이벤트’ 2종에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늘부터 7일 출석 이벤트가 진행한다. 5월 6일(월)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선호 리그의 몬스터 시즌 선수를 얻을 수 있는 보상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5월 27일(월)까지 ‘봄날의 성장 지원 우편 보상’ 이벤트가 개최된다. 특정 시간 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하루 총 2번 보상 상자를 선물한다.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KBO, CPBL 등 글로벌 통합 리그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 챌린지 등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는 물론,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는 시즌, 시뮬레이션, 올스타 PvP(Player vs Player) 등의 콘텐츠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