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건전한 게임 문화 형성 지원..초등학생 가족 대상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하재인 기자
승인
2024.04.01 16:01
의견
0
[한국정경신문=하재인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건전한 게임 문화 형성을 지원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2024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와 ‘함께하는 게임소통학교’ 등 2단계 과정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찾아가는 게임소통학교는 초등학교 자녀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게임의 특성 및 활용 방법과 원활한 게임 소통을 돕는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다.
모집 대상은 1~6학년 초등학생 및 부모 12팀 참여가 가능한 초등학교다. 오는 12일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결과는 개별 안내한다.
‘넷마블게임소통학교’ 사업은 전국 초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게임의 특성 및 활용방법을 알리고 가족 간 소통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지난 2018년에 출범했다.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 건강한 게임문화 가치 확대·미래 창의 인재 양성·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