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브라이프생명, 방카슈랑스 강화 ‘눈길’..KB국민은행 제휴 변액연금 출시

송현섭 기자 승인 2019.03.18 10:34 의견 0
처브라이프는 KB국민은행과 방카슈랑스 상품인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을 출시한다. (자료=처브라이프생명)

[한국정경신문=송현섭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은 KB국민은행과 함께 제휴상품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양한 고객 성향과 니즈에 맞춘 변액연금보험을 방카슈랑스 채널로 특화한 점이 돋보인다.

이 상품은 70세까지 무심사·무진단으로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사망대신 고도 재해장해를 보장해 위험부담을 줄여 더 많은 적립금이 투자되도록 설계됐다. 최대 100% 주식형펀드에 투입할 수 있어 25종에 달하는 펀드 선택에 제한이 없다.

고객은 취향별로 ▲종신 ▲상속 ▲확정 ▲실적 연금형을 비롯한 연금유형을 선택한다. 실적연금은 연금을 수령하면서도 꾸준히 펀드에 투자해 추가수익을 낼 수 있다. 유연한 거치기간으로 조기에 연금을 개시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처브라이프 방카슈랑스팀 금대호 팀장은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은 적극적 투자는 물론 고객성향에 맞는 다양한 연금설계가 가능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금 팀장은 또 “업계 최저 사업비로 그만큼 적립금을 더 투자토록 했다”며 “중도인출 수수료와 추가납입 수수료가 없어 자유롭게 자금을 운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방카슈랑스 제휴를 맺은 KB국민은행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처브라이프생명은 글로벌 손해보험사 처브(Chubb)그룹의 생명보험 사업부문으로 30여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