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피 간편(카드)결제 그린재킷, KB국민카드 퓨처나인 6기 선정 기념 이벤트 선보여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1.07 15:55 | 최종 수정 2022.11.07 15:56 의견 0
캐디피 간편(카드)결제 서비스 업체인 그린재킷이 진행하는 KB국민카드 퓨처나인 6기 선정 기념 이벤트 안내 포스터. [자료=그린재킷]

[한국정경신문=김병욱 기자] ㈜그린재킷이 KB국민카드가 트렌드, 핀테크,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변화를 선도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퓨처나인(FUTURE9) 6기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그린재킷은 현금 없이 즐기는 골프 문화를 만들어가는 캐디피 모바일 간편(카드)결제 서비스 업체다.

그린재킷은 743개 지원기업 중 시장성, 사업성, 경쟁력, 협업가능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64대1의 쟁쟁한 경쟁을 뚫고 퓨처나인 6기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와 공동사업화, 플랫폼과 빅데이터 인프라활용기회 제공 등의 다양한 지원을 제공받고 있다.

오는 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KB국민카드/KB pay로 캐디피 3만원 이상 결제 시, 1건당 5000원 그린재킷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적립된 포인트는 2023년 1월 1일부터 그린재킷 앱 내에서 캐디피를 결제할 때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최근 골프비용이 상승한데에 그린재킷 회원님들의 골프비용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기 위한 조치다.

임시아 대표는 “그린재킷이 대한민국 대표 이노베이션인 KB국민카드 퓨처나인 스타트업으로 선정된 것은 골프에 금융을 더한 그린재킷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받은 일이기 때문에 앱을 이용하는 회원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그린재킷 서비스는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 우정힐스CC를 비롯 라비에벨CC, 블랙스톤 이천/제주, 뉴서울CC, 제주 아덴힐CC, 더플레이어스CC, 샤인데일CC, 한맥CC, 장수CC, 화순CC 등 전국 24개 골프코스에서 캐디피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해 말 전국 80여 골프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구글 플레이/애플 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 후, 회원가입과 신용카드를 등록(1회)하면, 전국 제휴골프장에서 클릭 두 번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