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커세어' 각성 클래스 공개..시원시원한 소환 스킬 '눈길'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8.11 13:42 의견 0
[자료=펄어비스]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PC, 콘솔 ‘커세어’ 각성 클래스를 11일 선보였다.

각성 ‘커세어’는 ‘파트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팔딱생선해적단’과 함께 전장을 지휘하는 클래스다. 근거리의 적을 검으로 응수하고 멀리 있는 적에게 작살로 대응하는 등 다채로운 공격 기술을 지녔다. 대표 스킬로 ▲선장 출격 ▲해수의 유혹 ▲태양을 가리는 소살과 ‘팔딱생선해적단’이 공격을 지원하는 ▲선장의 명령 : 개시를 보유하고 있다.

‘커세어’ 각성을 기념해 기술 경험치 증가, 접속 유지 보상 등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는 접속 유지 시 ▲[이벤트] 불사의 조언, ▲단단한 흑결정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은화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8월 24일까지 ▲[이벤트] 샤카투의 상자, ▲크론석 등을 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또 6월 말 시작한 ‘썸머 시즌’의 조기 졸업을 도입했다. ‘시즌 패스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조기 졸업 시 ‘추억이 담긴 상자’ 등을 받는다. 썸머 시즌 수료 특별 보상으로 ‘동(V) 카포티아 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는 8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2주년] 뜨거운 모험의 시작, ▲[2주년] 타오르는 아그리스의 열기 등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접속 보상도 함께 열어 ▲[이벤트] 마린 로망스 의상 상자,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