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정통성 계승 '리니지W' 티저 사이트 오픈

이상훈 기자 승인 2021.08.11 11:34 의견 0
[자료=엔씨소프트]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Lineage W)’의 티저(Teaser, 미리보기) 사이트를 11일 공개했다.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월드와이드(Worldwide)’라는 콘셉트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오는 8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자료=엔씨소프트]

엔씨(NC)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출시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역사서 컨셉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인 ‘프롤로그(Prologue)’는 리니지W의 핵심 컨셉을 소개한다. ▲영원 ▲피의 맹세 ▲상상의 현실화 ▲새로운 전장 ▲명예와 희생 등 총 다섯 가지 키워드를 짧은 콘텐츠 영상에 담았다.

​엔씨(NC)는 티저 사이트 내 ‘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8월 19일 오전 10시(한국시간 기준)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W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