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식 1주 랜덤 증정”..NH투자증권, 신규 고객 대상 미국주식 이벤트

권준호 기자 승인 2021.07.14 13:58 의견 0
X
[자료=NH투자증권]

[한국정경신문=권준호 기자] NH투자증권이 모바일증권 '나무(NAMUH)' 증권계좌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NH투자증권은 다음달 말까지 모바일증권 나무(NAMUH) 증권계좌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식 1주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와 나무 계좌가 없는 지인을 초대해 해당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천인에게 미국 주식 1주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주식은 나무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미국 주식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과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해 70여개 종목으로 구성했다. 주요 종목에는 테슬라, 넷플릭스, 애플, 스타벅스, 나이키 등이 포함돼 있다.

신규 고객의 경우 나무 앱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미국 주식 1주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또 나무 계좌가 없는 친구를 초대하면 미국 주식을 추가로 1주 더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해외주식 1주를 받은 개인이 그 내용을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그 지인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소식을 공유한 고객에게 미국주식을 한 주 더 주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최대 1번까지만 가능하다.

김두헌 NH투자증권 Digital영업본부장은 “막연히 어렵게 느껴지는 글로벌 주식시장에 고객이 더 쉽고 재미있게 다가갈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들을 실무진들과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