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배달앱 4번 주문하고 1만원 환급받으세요"

이정화 기자 승인 2021.05.24 14:30 의견 0
BC카드가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을 위한 정부소비쿠폰 지급 재개에 따라 소비 진작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자료=BC카드]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BC카드가 비대면 외식 할인 지원을 위한 정부소비쿠폰 지급 재개에 따라 소비 진작 이벤트를 연다.

정부소비쿠폰 외식 할인 프로모션은 온라인 배달앱으로 2만원 이상 결제 시 누적 주문 건수 4회마다 1만원을 본인 계좌로 환급해주는 이벤트다.

요일(주말, 공휴일 포함) 및 시간 제한 없이 개인당 1일 최대 2건 주문까지 인정된다. 반드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선정한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총 14개 배달앱을 통해 주문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을 받으려면 BC카드, 페이북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응모를 해야 한다. 로그인 후 응모 버튼을 클릭하거나 비로그인 경우에도 카드 정보 등을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BC카드 발급사 카드 사용 시 합산 적용도 가능하다. 예컨대 IBK기업은행 신용카드와 케이뱅크 체크카드 보유 고객이 각 카드로 2회씩 결제했다고 하면 총 4회로 합산돼 1만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서거정 결제플랫폼본부장(상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외식업종 소비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외식업종 소상공인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