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반 게임들 대거 시장에..위메이드트리 위믹스 플랫폼 게임 4종 영상 공개

김진욱 기자 승인 2020.11.17 00:29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가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한 4종의 게임 영상을 16일 선보였다.

4종 게임은 위메이드트리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글로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모두 위믹스(WEMIX) 플랫폼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새로운 가치도 제공한다.

■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자료=위메이드)

‘크립토네이도~’는 방치형 RPG다. 무궁무진한 캐릭터와 아이템의 조합으로 게임의 다양성을 극대화했다. 게임 내 캐릭터 스킬 및 장비는 몬스터를 상대하며 업그레이드한다. 이용자들은 캐릭터들의 성장과 환생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유한 아이템들은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한토큰) 자산으로 보관된다.

■ 전기 H5 for WEMIX

전기 H5 for WEMIX. (자료=위메이드)

'전기 H5~'는 중국 최고 IP인 미르 IP를 기반으로 한 무협 RPG H5 게임이다.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게임의 원형을 유지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해 전통적인 이용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최고 무공을 획득하여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동시에 게임 토큰도 모을 수 있다.

■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자료=위메이드)

‘버드토데이도~’는 매 단계마다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처치하는 게임이다. 누구나 직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다수 모드를 통해 발생하는 처치 보상으로 게임 내 자산을 확장해 나가며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최고 스테이지에 도전하며 토네이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버드토네이도~는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첫 출시 게임이 될 예정이다.

■ 아쿠아 for WEMIX

아쿠아 for WEMIX. (자료=위메이드)

‘아쿠아~’는 다양한 물고기를 키워나가는 게임이다. 물고기를 교배 시 일반 물고기와 특수 물고기가 생성된다. 게임에는 250여종의 물고기가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수중 경험을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게임 내에서 획득된 물고기들은 NFT 자산으로 수집돼 다른 이용자들과 거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