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부동산 투자전략으로 은퇴설계"..KB국민은행, 온라인 세미나 개최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23 14:45 | 최종 수정 2020.10.23 21:17 의견 0
지난 22일 KB국민은행이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개최했다. (자료=KB국민은행)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22일 자산관리 전문 유튜브 채널인 '여의도 5번출구'를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퀴즈쇼'는 연금, 부동산, 세금, 투자설계 등 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다.

이번 방송에서는 KB국민은행 조수연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의 '은퇴시기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최신 부동산 투자전략을 반영한 아파트 시장 환경변화와 수익형 부동산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 후 퀴즈 풀이를 통해 참석자들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별도로 만점자 중 3명을 선정해 특별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다음달에는 '은퇴설계를 위한 연금투자'를 주제로 곽재혁 WM스타자문단 은퇴·노후 수석전문위원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KB골든라이프'를 검색 후 '친구추가'를 하면 방송 일정과 신청안내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문적인 은퇴자산관리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뿐만 아니라 전국 거점지역에 'KB골든라이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국민의 1등 은퇴설계 파트너로서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맞춤형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