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반려견 간식·장난감 등 정기 배송..'펫팩' 구독 서비스 론칭

조승예 기자 승인 2020.10.07 09:39 의견 0
7일 현대카드가 '펫팩(Pet Pack)'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자료=현대카드·현대캐피탈 뉴스룸)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현대카드가 반려견과 함께 지내는 회원들을 위한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7일 '3층 시스템'의 2층 구독 공간에 '펫팩(Pet Pack)'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첫 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3층 시스템은 카드에 탑재되는 혜택을 기본·구독·선물 등 각기 다른 성격의 3개 층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카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혜택 구조다.

3층 시스템은 카드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1층 ▲원하는 혜택을 골라 6개월 단위로 구독하는 2층 ▲개인 맞춤형 혜택을 선물로 받는 3층 등으로 이뤄졌다.

'펫팩'은 반려견을 위한 간식과 장난감, 관리용품 등을 정기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다. '펫팩 프리미엄'과 '펫팩 베이직'으로 구성되어 있다.

'펫팩 프리미엄'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차에는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정기 배송해 준다. 2, 4, 6회 차에는 프리미엄 간식과 관리용품을 매월 다른 제품으로 배송한다. 마지막 6회 차에는 반려견 특화 쇼핑몰인 '베이컨스토어'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8만원이다. 소비자가는 17만2000원 상당이다.

'펫팩 베이직'은 6개월간 월 1회씩 1, 3, 5회 차에는 각기 다른 프리미엄 반려견 간식과 장난감을 보내준다. 2, 4, 6회 차에는 '베이컨스토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용 요금은 6개월 기준 5만원(소비자가 11만1500원 상당)이다.

'펫팩' 서비스를 신청하면 구독료는 6개월에 한번씩 자동 결제되며 구독 중단을 원할 경우에는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한편 현대카드는 10월 한 달간 '펫팩' 가입자 전원에게 반려견 장난감인 '더스트 몬스터즈 토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