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자산 관리부터 인문학·예술까지..VIP고객 위한 온라인클래스 '골든데이즈'

조승예 기자 승인 2020.09.14 14:03 의견 0
14일 오렌지라이프가 VIP 디지털플랫폼 '골든데이즈'를 구축했다. (자료=오렌지라이프)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오렌지라이프가 자산 관리부터 인문학·예술까지 유명강사들의 솔루션을 모바일로 선보인다. 

오렌지라이프는 14일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클래스를 담은 디지털플랫폼 '골든데이즈'를 구축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골든데이즈'는 그동안 VIP 고객 대상으로 진행해온 오프라인 클래스를 대신해 온택트(Ontact) 형식으로 운영을 바꾼 것이다. 투자, 세금, 부동산, 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정보를 비롯해 인문학, 예술 등 VIP 고객의 다양한 관심분야에 대해 각 분야별 유명강사들의 솔루션이 담긴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오렌지라이프 VIP 고객과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이 대상이다. 상담신청을 하면 바로 전문가와 매칭된다. 개인사업자의 법인전환, 부동산 양도와 증여 등을 주제로 하는 온라인클래스는 실시간 스트리밍 후 영상으로 제작된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오는 16일 신한은행 PWM고객과 자사 VIP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세미나를 열 예정이다. '부의 대이동' 저자인 오건영 신한은행 부부장의 '달러와 금의 흐름으로 읽는 미래투자전략', 팟캐스트 '입시왕'의 최승해 소장과 강성한 대표가 진행하는 '말이 통하는 부모를 위한 대입 Summary'로 구성됐다.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90분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