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이 오는 6월 10일까지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하나은행이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하나은행)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은 올해 초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하나은행 돈기운 굿즈인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에 24K 골드 1g으로 제작된 순금 카드가 들어있다. 단순한 일정 관리 도구를 넘어 하나은행의 대표 돈 기운 굿즈로서 특별함과 희소성을 더했다.

하나은행은 앞서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시행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 무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한 누적 손님 36만 여명의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세작달 오지리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의 ‘돈기운원더랜드’에 입장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여한 손님 누구나 세작달 오지리널 키링에 자동 응모된다. 금(金)기운이 가득한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은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 시 응모할 수 있고 상품 가입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