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쇼핑 경험 확대” KT, ‘핫딜’ 서비스 리뉴얼 오픈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18 09:15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KT가 고객들에게 보다 확대된 초특가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KT는 KT닷컴 ‘핫딜’ 서비스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KT는 액세서리 판매 협력사인 오렌지스펙트럼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의 ‘5시핫딜’ 이벤트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매주 월·수·금 오전 11시마다 공동구매 형식으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는 ‘타임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KT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초특가 판매하며 무료로 배송한다. KT멤버십 회원에게는 5% 할인과 추후 통신비 납부가 가능한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
핫딜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17일까지 국내 유명 브랜드 생수 500mL×40병 세트를 국내 최저가인 8000원에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 3000원 할인쿠폰과 아이패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풍성한 경품도 마련한다.
핫딜 서비스는 KT닷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마이케이티 앱 내 혜택 메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T 커스터머부문 영업·채널본부장 오성민 상무는 “KT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핫딜 리뉴얼을 시작으로 자사 고객의 구매 혜택을 강화하고 마이케이티 앱 이용 경험 혁신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