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 소녀’ 서이브, 유튜브 채널서 ‘왓츠마이템’ 공부 챌린지 예고

박진희 기자 승인 2024.11.19 09:25 의견 0
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 ‘서이브 Seo_EVE’에서 자신만의 공부 아이템과 비법이 담긴 ‘왓츠마이템’을 공개한다. (수학싸부)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키즈 크리에이터 서이브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 ‘서이브 Seo_EVE’에서 자신만의 공부 아이템과 비법이 담긴 ‘왓츠마이템’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 서이브는 자신의 공부 효율을 높여주는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팬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팁과 함께 집중력을 높이는 데 사용하는 필기도구, 자주 활용하는 수학 문제집, 학습 습관을 관리하는 플래너 등을 선보이는 것.

서이브는 “공부할 때 손에 익은 필기도구가 있으면 집중하기 훨씬 좋아요. 여러분의 공부 습관에도 도움이 되길 바라요”라며 사소한 습관부터 전했다.

그는 자신의 공부 습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서이브는 “저는 수학 문제 6개를 푸는 습관을 통해 성취감을 느껴요. 꾸준한 습관을 쌓으며 학습 동기를 얻는 것이 저만의 비결이에요”라며 팬들에게 꾸준함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65일 공부 습관 챌린지’를 주관하는 수학싸부 관계자는 “서이브는 이 챌린지의 공식 모델로서 팬들에게 공부 습관 형성의 중요성을 전하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수학싸부는 수천 명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한 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의 노하우가 접목된 프로그램이다. 학생 개개인의 학습 스타일에 맞춘 1:1 맞춤형 교육을 통해 꾸준한 공부 습관 형성을 돕고 있다.

서이브는 이번 ‘65일 공부 습관 챌린지’를 통해 팬들과 자신의 학습 여정을 나누며 꾸준한 학습의 중요성을 알릴 예정이다.

‘65일 수학 공부 습관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학싸부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부터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