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브레드 이발소와 협업한 수호천사 브랜드 광고 온에어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8.27 13:41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동양생명이 인기 애니메이션인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신규 브랜드 광고를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수호천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영업력 강화를 위해 기획됐으며 ‘일상 속 수호천사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베이커리타운을 배경으로 한 두 편의 동영상으로 제작됐다. 공개된 동영상 광고들은 한 달간 유튜브에서 온에어 될 예정이다.
두 광고는 각각 독감바이러스와 출근길 위험 상황으로부터 윌크와 브레드를 지켜주는 동양생명 수호천사 캐릭터 젤로디를 등장시켜 일상 속 수호천사가 돼 매 순간 고객을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브랜드 광고는 금일부터 동양생명의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광고 온에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당사 수호천사 브랜드와 캐릭터에 대한 인지도·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영업력 향상에 기여하고자 유튜브 동영상 광고와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통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