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 진행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6.07 10:2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키움증권(대표 엄주성)은 미국주식옵션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를 3달 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6월 3일까지 미국주식옵션 거래내역이 없는 고객이며 8월 30일까지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키움증권이 ‘미국주식옵션 수수료 계약당 $1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키움증권)

미국주식옵션 거래 계좌(해외선물옵션 계좌)가 없어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계좌를 개설하면 해당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를 신청한 익영업일부터 2024년 8월 30일까지 미국주식옵션 수수료를 계약당 $1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옵션 실시간 시세를 최초 신청한 고객에게 신청 당월 포함 3개월 시세 이용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기간 내 미국주식옵션 1계약 이상 거래 시 시세 이용료 무료 기간이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돼 지속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법인 고객 또는 직업 대분류가 금융권인 고객인 경우 무료 시세 적용 기간 내 20계약 이상 거래 시 1개월 단위로 자동 연장된다.

키움증권은 영웅문G(HTS), 영웅문SG(MTS)뿐만 아니라 영웅문S#(MTS)까지 거래 매체를 확대하여 폭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영웅문S#에는 일반주문 화면뿐만 아니라 원하는 가격에 원클릭 주문이 가능한 호가주문 화면을 제공해 고객의 투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호가주문 화면에서는 보유잔고의 평가손익 및 실현손익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더 많은 호가 보기 및 호가 등락률 표시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주문화면 설정이 가능해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