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패션] 올 봄 아웃도어..기능성 강조한 디스커버리·K2·뉴발란스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3.12 10:5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외출할 때마다 바르는 화장품, 입고 신는 일상 패션이 고민된다면, '데일리 패션&뷰티' 코너를 주목하자. <편집자 주>

디스커버리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자료=에프앤에프)

■ 디스커버리, 변우석과 함께 고프코어 아웃도어 연출

에프앤에프의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는 고프코어 무드의 봄 시즌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2024 봄 시즌 대표 신상품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세련된 색감과 세미오버핏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고어 윈드스토퍼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고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모두 갖췄다.

또한 프리미엄 고어텍스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여 탄탄한 방수 기능도 갖춰 어떤 아웃도어 상황에서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트렌디한 세미오버핏과 3L 소재의 고급스러운 조직감으로 일상 생활에서도 멋스러운 고프코어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K2 봄 시즌 아웃도어 컬렉션 화보(자료=케이투코리아)

■ K2, 기능성에 활동성까지 갖춘 아웃도어 선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모델 조인성과의 첫 번째 2024년 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K2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해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난 플라이하이크 시리즈와 기능성 소재로 활용도가 좋은 셋업 플라이슈트 등 K2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기술력과 소재, 스타일 등을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조인성과 함께한 이번 시즌 화보는 일상적인 순간을 표현한 라이프스타일 컨셉으로 기획됐다. 전문적이고 기능성이 드러나는 퍼포먼스까지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조인성은 활동적인 아웃도어룩부터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라이프스타일룩까지 K2의 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뉴발란스 플라잉 웜업 자켓(자료=이랜드월드)

■ 뉴발란스, 레트로 및 블록코어 감성 아웃도어 룩 제안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봄에 입기 적합한 두께감의 플라잉 웜업 자켓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플라잉 웜업 자켓은 뉴발란스 대표 바람막이 상품으로 절개 패턴과 컬러 블록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유있는 가슴둘레와 레글런 소매로 편안하고 자유로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랙, 아이보리, 라이트 블루,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출시와 함께 공식 모델 아이유의 화보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아이유가 착용한 플라잉 웜업 자켓을 비롯해 헤리티지 웜업 자켓, 컬러블록 웜업 자켓 등 다채로운 바람막이를 큐레이션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