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농심과 '컬래버'..비스포크 인덕션으로 농심 라면 간편조리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7.11 10:59 의견 0
삼성전자와 농심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인덕션'을 알리는 '라면덕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모델이 비스포크 인덕션의 스캔쿡 기능을 이용해 농심 라면을 조리하는 모습. [자료=삼성전자]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삼성전자가 농심과 함께 '비스포크 인덕션'을 활용해 라면 마니아들을 대상으로 '라면덕션' 캠페인을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면덕션' 캠페인은 '비스포크 인덕션'이 '최고의 라면 요리를 만드는 맛있는 인덕션'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재치 있는 내용의 디지털 콘텐츠, 라면··해외 여행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박스'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와 농심은 라면덕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동 개발한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도 선보인다. 스캔쿡 간편 조리는 전용 용기에 찬물과 면, 스프를 한 번에 넣기만 하면 라면을 완성할 수 있어 번거로운 과정 없이 빠르고 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캔쿡 간편 조리 기능 지원 농심 라면은 신라면/신라면건면/신라면블랙/얼큰한 너구리/순한 너구리/안성탕면/무파마탕면/오징어짬뽕 등 8종이다.

'비스포크 인덕션'은 또 '신라면'·'짜파게티' 등 농심 인기라면 13종에 대해 '스캔쿡' 기능도 지원한다. 사용자가 라면 포장지의 바코드를 스마트싱스 앱으로 스캔하면 알아서 각 라면에 최적화된 조리 모드·시간·온도 등을 설정해줘 쉽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스캔쿡 지원 농심 라면은 신라면/신라면건면/신라면블랙/얼큰한 너구리/순한 너구리/올리브 짜파게티/사천 짜파게티/안성탕면/무파마탕면/오징어짬뽕/짜왕/배홍동비빔면/신라면볶음면 등 13종이다.

농심 라면 중에서도 특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라면'과 '짜파게티'는 이달 중순부터 포장지에도 삼성 인덕션 스캔쿡 조리법을 기재해 판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